작성자 장****(ip:)
작성일 2019-10-10 02:50:46
조회 287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보웰 담당자님,
제가 지난주부터 몇차례 여러 체널을 통해서 문의들 드렸는데,
회사에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전혀 답변이 없고 개인 결제창도 생성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잠시 해외에 체류하고 있어 전화가 불가능한 상황이라, 게시판으로 요청해 드린 부분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