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뒤로가기

자주 하는 질문

제목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작성자 보웰(ip:)

작성일 2023-04-07

조회 135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원부자재 불량, 봉제불량, 제작 불량인 경우 무상수선,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선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상품의 사진과 의견을 카카오톡 상담하기 또는 고객센터(1600-990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 품질보증 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한 보상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시 유상수선해 드립니다. (단, 단종시 수선불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유투브
  • 고객센터

    고객센터 1600-9901

    월요일- 금요일 10:00~17:00

    토/일/공휴일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계좌정보

    우리은행1005-402-94497

    예금주 : 주식회사 보웰컴퍼니

  • 이메일 : help@bowell.co.kr

    제휴문의 : business@bowell.co.kr

    대량구매문의 : md@bowell.co.kr

    우리은행 1005-402-944497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