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보웰(ip:)
작성일 2023-04-07
조회 13638
평점
추천 추천하기
택배사의 과실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담당 택배 기사에게 파손여부를 확인 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를 진행 해 드립니다.
파손된 제품의 사진(송장이보이는 사진, 파손된 물품사진)을 증빙으로 고객센터에 문자(010-9934-5449)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